수제 가죽 카드지갑, 고급 카드지갑의 기준이 될 수 있는 리얼 악어가죽
요즘에는 예전과 다르게 가죽 카드지갑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 한하게 만나볼 수 있는 명품 카드지갑. 하지만 이렇게 흔하게 볼 수 있는 게 과연 진정한 名品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많다. 어느 정도 나이가 있고 돈도 있었고 사용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은 많았다. 하지만 오늘 내가 시간을 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이런 수제 가죽 카드지갑 제품은 그 어떤 나이대 사람들이 보더라도 와 비싸 보인다이지만 그렇게 금액대는 나가지 않고 좋은 포지션을 하고 있다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분명한 건 수제 가죽에 있어 가장 비싼 소재인 리얼 악어가죽이 사용됐다는 것이랄까?
리얼 악어가죽
이 것에 대해 할 말은 많지만 줄여서 이야기를 하면 간단하다.
평범한 누구나 막 사용할 수 없는 비싼 가죽, 그리고 명품 브랜드에서 만난다면 수백만원은 당연히 하는 제품
하지만 오늘 글을 작성하고 사진을 올리는 제품은 또 그렇지 않아 더욱 귀하다는 것
시작하기에 앞서서 금액대를 미리 말을 해보자면 10만원 후반대에 만날 수 있는 그런 귀한 물건이다.
브랜드: 더퀴르
사이트는 이렇게 찾아 들어가면 만나 볼 수 있다.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다크그레이 악어가죽 카드지갑
어떻게 보면 가장 심플하고 작은 사이즈가 될 수 있는 간단한 제품이지만 리얼 악어가죽 소재라 남다른 포스를 내뿜고 있다. 기본적인 홀더의 디자인이라 앞뒤 2장씩 카드를 수납할 수 있으며 중간 부분에 다른 영수증이나 지폐를 접어 넣을 수 있게 되어 있는 게 특징이다. 그 특징을 조금 더 자세하게 찍고 안내를 해보고 싶지만 중간 부분이라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찍기 어려운 그 부분은 다른 여러 소가죽 브랜드와 다르게 전체 가죽으로 되어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그리고 잘 보면 선물포장역시 잘 되어있어 지인들한테 주고 기살리기 충분히 좋은 제품.
제가 위에서 말슴드렸던 중간 부분입니다.
지폐등을 접어서 넣을 수 있고, 여기 역시 가죽으로 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수제 가죽 카드지갑 제품에 있어 어느 한 부분 빠지지 않고 꼼꼼하게 되어 있다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잘 보면 접어서 만들어진 게 아닌 각각의 카드칸이 기래 매칠로 수제작으로 만들어 진걸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좋은 느낌의 선물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