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생일 선물 추천
메이커: 더퀴르
개츠비입니다.
금일 포스팅은 남편 생일 선물 관련해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좋은 날 의미 있는 남편 선물.
저 역시 그렇지만 이 글을 읽는 사람 그리고 찾아볼 생각을 하지 않는 사람들 역시
남편 생일 선물 관련해서는 어떤 걸 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지금 저도 와이프가 뭘 좋아하는지는 알지만 생일 선물 줘야 하면 뭘 줘야 할지
가끔 들고 다니는 그런 거? 아니면 집에 두는 거? 꽃? 다양하게 생각을 해보곤 하는데
제가 이런 거는 정확하게 남편, 남자의 입장에 서서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년 나이대에 더욱 잘 어울릴 만한 더퀴르 악어가죽 반지갑.
남편 선물 관련해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글을 작성하고 있는 저 역시 지금은 40대 이상이 되었지만 이러한 악어지갑을 처음 접한 건 20대인 것 같습니다.
무조건 일반 사람들이 사용하는 다 같은 건 사용을 하기 싫었고 고급스러운 걸 찾다 보니까 그 나이에 악어지갑까지 눈을 돌린 것 같습니다
그 당시에는 200만원대에 제품을 어디에서 구입을 했는데
오늘 포스팅하는 더퀴르 제품의 경우에는 그런 금액대라면 글을 작성을 하지도 않았을 거고.
컨템포러리 악어가죽 브랜드로 이런 반지갑 제품의 경우에는 20만원대로 조금 편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게 오늘 남편 선물에 있어 추천하는 이유라 할 수도 있고요.
저도 와이프가 200만원대를 준다면 차라리 다른 걸 하지 이런 생각이 들건대 20만원대면 좋습니다.
하지만 남편 생일 선물 제품으로 올리고 있는 이 물건의 경우에 어떤 각도로 보더라고 20만원대 제품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실제 다른 명품 브랜드와 비교를 해봐도 우위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건 소재가 주는 격차라고 밖에 생각이 되질 않습니다. 제가 이러한 악어가죽에 그 어린 나이에 꽂힌 이유이기도 하고요.
물론 지금은 이런 물건이 더 잘 어울리는 나이대가 됐습니다.
아쉽게도 말이죠
악어가죽의 가장 좋은 부위인 뱃가죽으로 만들어져 있어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의 포인트는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
이걸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 이 글을 볼지는 모르겠습니다.
모든 명품 브랜드 역시 지폐칸에는 우라(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께를 위해 말이죠.
하지만 조금 다르게 생각해 본다면 명품에서 왜 가죽 지갑에 천을 사용할까입니다.
여기는 그런 곳들과 다르게 지폐칸 안쪽까지 모두 가죽이 사용되어 내구성 역시 좋은 디자인입니다.
한마디로 격이 다른 제
이렇게 표현을 해도 될까요?
매일 가지고 다녀 더욱 생각이 날 거고
주변 지인들도 부러워할 거고.
포장에 있어서는 말을 많이 할 필요 없이
그냥 고급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남편 생일 선물 알아보시는 분들은 흔하디 흔한 그런 것보다 격식에 맞는 이런 거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