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명품 벨트 추천, 이런 거 하고 다니면 일도 잘 풀리고 돈도 들어온다죠
안녕하세요
패션 에디터 개츠비입니다.
오늘 역시 흔치 않은 고급스러움을 지닌 남자 명품 벨트 추천 포스팅입니다.
이런 걸 하고 다니면 일이 잘 풀리고 돈이 잘 들어올 것 같다고 작성해 보았습니다.
왜냐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많은 금액들을 내면서 악어가죽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 또한 있기도 하거든요.
물론 그 제품은 이런 남자 명품 벨트 같은 것이 아닌 지갑(Wallet)에 속하는 상품이긴 합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악어가죽 하게 되면 한번 물면 놓지 않는 건 같습니다.
비슷한 금액대의 제품이라면 무조건 악어가죽을 선택하는 게 맞기도 하고요.
예를 하나 들어보도록 할까요?
정말 저가의 버려져야 할 물건들을 안내하고 있는 5만원 이하의 상품들은 제외하고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만원 중반 ~ 후반대의 남자 벨트가 있습니다.
하나는 누구나 아는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또 다른 하나는 리얼 악어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러면 어떤 걸 선택하시겠습니까??
말이 조금 길어졌긴 한데 그만큼 악어가죽은 고가이고 일반 소가죽과 비슷한 금액대가 아닌데 비슷한 금액대로 나온 물건이 있습니다.
브랜드: 더퀴르 남자 악어가죽 벨트
10만원 중반대로 안내가 되고 있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포장된 있는 걸 보면 믿기 어려울 정도의 금액대입니다.
명품에서조차 흔하게 볼 수 없는 소재로 되어 있고 보통 나온다고 해도 100만원정도 하는 걸 생각해 본다면 10만원 대는 마치 정말 소가죽으로 쳤을때 1만원대의 제품과 같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0 ~ 70만원대까지 쉽게 정리가 가능한 남자 벨트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사이즈 조절이 쉽게 되어 있다는 부분입니다.
이쯤에서 버클에 대해 짚고 넘어가 보겠습니다.
이제 여름이고 어쩌면 남자 벨트 디자인을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 오기도 했습니다.
패션 에디터 누구나 중요시 여기는 버클 디자인.
버클의 경우에는 사이즈가 많이 커도 안되고 디자인이 특출 나게 튀어도 안된다는 말은 누구나 하고 있습니다.
선택을 하되 가장 기본 디자인이 될 수 있는 사각형을 하고, 거기에 약간의 포인트가 있으면 좋다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브랜드 로고 모양으로 되어있는 건 30년 전의 디자인이기도 하고요.
여기 디자인을 잘 보게 되면 기본 사각형에 유려한 곡선이 포인트가 되어 있어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며, 누구나 고민하는 사이즈에 대해 전혀 신경 쓸 필요 없게 알아서 조절할 수 있게 나와 있습니다.
남자 악어가죽 벨트는 앞모습 버클 부분이 아니라 옆모습 뒷모습까지 다릅니다.
흔하디 흔한 제품들과 다른 특징.
그 어떤 걸 하고 있더라도 신호등뒤에서 기다리는 남자들을 보게 되면 다 비슷한 물건들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치 똑같은 걸 하고 있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요.
하지만 이러한 악어가죽 제품의 경우 앞모습뿐만 아니라 옆모습 뒷모습까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돈을 써도 제대로 썼다 느낌이랄까요?
그냥 그저 그런 게 아닌 좋은 걸 선택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무조건 한 번쯤은 찾아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건 위에 적어놨으니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